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닫기

현재 위치
  1. REVIEW

REVIEW

상품 사용후기입니다.

현재 위치
  1. 고객센터

고객센터

FAQ

[ 상품 ][결제/배송] 어떤 택배사에서 배송하나요?

CJ 대한통운으로 배송되며, 오전 11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배송됩니다.

배송추적은 마이페이지 내 주문 내역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.


[ 상품 ][주문/취소]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?

전화주문은 불가합니다.

[ 상품 ][회원가입]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.

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 하단 아이디찾기,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에도 정보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클리덤 고객센터(1855-3308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[ 상품 ][주문/취소] 회원만 주문이 가능한가요?

비회원으로도 주문 가능합니다.

하지만 클리덤의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다양한 쇼핑정보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또한 비회원 구매시 쿠폰, 적립금 등의 회원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시며 주문 조회, A/S 안내시에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[ 상품 ][결제/배송]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클리덤의 기본 배송비는 2,500원, 제주/도서산간지역은 5,000원입니다.

또한 2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며,

일부 무료배송 이벤트의 경우 2만원이 되지 않아도 무료배송이 가능합니다.

[ 상품 ][결제/배송] 배송지 정보를 바꾸고 싶어요.

주문 상태가 "상품준비중" 이전까지만 변경이 가능한점 유의해주시고,

배송지 정보 변경은 "마이페이지> 주문배송조회" 에서 해당 주문의 상세화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[ 상품 ][반품/교환] 상품교환 및 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상품을 교환/반품하시는 각각의 경우에 따라 배송비 부담 여부가 달라집니다.

교환 및 반품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, 개봉흔적이 없는 상품에 한해서 가능합니다.
아래와 같은 안내를 참고해 주시되, 부가적인 상황에 대해서는 온라인 고객센터(1855-3308)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- 아  래-


1) 아래의 경우에는 교환/반품 신청시 결제한 배송비를 취소해드립니다.

- 주문/결제 외 상품으로 오배송된 경우
- 주문/결제한 상품의 수량 오류 또는 상품 이상의 경우
- 주문/결제한 상품이 배송 중 파손된 경우


2) 아래의 경우에는 구매 고객님 본인 부담입니다.

- 고객센터 부담 요건을 제외한 경우
- 고객 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, 반품, 교환 등의 요청을 한 경우
- 교환시에는 왕복택배비 고객 부담(5,000원)
- 반품시에는 편도택배비 고객 부담(2,500원)



*필독사항

- 클리덤 고객센터나 1:1 문의게시판으로 반드시 연락주셔야 합니다.
- 반품 시 제품과 함께 회원님의 성함, 연락처, 환불 사유, 환불받으실 계좌번호(무통장입금의 경우)를 기재하여 동봉하여 보내주세요.
- 제품이 도착하게 되면 환불규정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
-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.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, 파손, 오배송이었을 경우 클리덤에서 전액을 부담하지만,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는 회원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MY ORDER( 최근 3개월 )

  • 입금전 0
  • 배송준비중 0
  • 배송중 0
  • 배송완료 0
  • 취소 : 0
  • 교환 : 0
  • 반품 : 0
  • 가용적립금  
  • 총적립금
  • 사용적립금
  •  
  • 쿠폰

오늘 하루 그만 보기